에버렌, COO 은퇴 및 승계 계획 발표

  • 이메일 공유
  • 주소 복사
  • 밴드 공유
  • 네이버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에버렌(Everen Limited)은 SVP 겸 COO(최고 운영 책임자)인 조지 F. 허칭스(George F. Hutchings)가 2023년 말에 은퇴한다고 발표했다.

로버트 J. 포스키(Robert J. Foskey) SVP 겸 책임 계리사가 4월 1일부터 허칭스의 뒤를 이어 COO가 된다. 허칭스는 2023년 남은 기간에 에버렌의 특별 고문으로 일할 예정이다.

존 와이즈너(John Weisner) 에버렌의 회장은 “이사회와 관리 팀, 에버렌의 모든 직원을 대신해 조지가 18년 동안 조직에 미친 엄청난 영향에 감사를 표하고 싶다. 조지는 확고하고 전략적인 리더로서 고도로 비용 효율적인 자본 구조 확립, 수정된 가격 책정 방법론 도입, 폭풍우 손실을 보장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 출시, 멤버십을 위한 온라인 데이터 분석 형성, 다양한 전략 계획 개발, 조직의 전체 이름 변경 및 브랜드 변경을 포함해 상호 보험 회사를 변화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이사회는 에버렌에 대한 조지의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인생의 다음 장을 원하는 대로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조지를 그리워하겠지만 로버트가 조직의 새로운 직책으로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2007년 에버렌에 합류한 이후 로버트는 회사의 꾸준한 성장에 필수적인 역할을 해왔으며, COO로 취임한 후에도 이러한 성공의 기록이 계속될 것임을 믿는다”고 덧붙였다.

버틸 C. 올슨(Bertil C. Olsson) 사장 겸 CEO는 “조지가 2005년 합류한 이후 에버렌과 리더십 팀은 보수적인 투자 및 자본 관리 전략을 사용해 회사의 자본 기반을 8억달러에서 오늘날 대략 3억달러로 성장시켰다. 33명의 신규 회원 피보험자를 추가하기도 했다. 에버렌은 같은 기간 약 30억달러의 배당금을 지급해 회원들에게 수익을 돌려줬다. 새로운 직책을 맡게 되는 로버트와 함께 일할 것을 기대하며, 그가 에버렌의 차기 COO를 위한 최고의 후보라고 확신한다. 선임 리더십 팀의 귀중한 구성원으로서 계속 역할을 다해 줄 것을 바란다”고 말했다.

차기 COO로 포스키를 선정한 것은 이사회가 이끄는 다년간의 강력한 리더십 개발 및 승계 계획 프로세스의 정점을 장식한다. 와이즈너는 “17년 동안 에버렌의 거의 모든 개선 사항에 크게 관여한 조지의 역할을 계승할 적격자로서 로버트는 자연스러운 선택 대상이었다. 로버트는 책임 계리사로서 리더십 팀의 핵심 구성원이었으며 조직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능력을 보여줬다. 이사회는 로버트가 에버렌의 매우 유능한 리더가 될 것이며 계속해서 회사를 더 큰 성공으로 이끌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허칭스는 “변혁과 성장의 시기에 에버렌의 COO를 맡게 돼 영광이었고, 그간 많은 성과를 거두는 데 이바지한 임직원들의 노고와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한. 주주들과 리더십 팀의 동료, 이사회의 꾸준한 지원도 감사하게 생각한다. 수년 동안 로버트와 함께 일해 왔으며, 그는 에버렌의 COO를 맡을 수 있는 탁월한 후보라고 확신한다. 원활한 승계를 위해 올해 남은 기간에 긴밀히 협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포스키는 “18년 동안 에버렌에 이바지한 조지에게 감사하며, 이 역할을 맡을 수 있도록 신뢰해 준 이사회에 감사한다. 재능 있는 리더십 팀 및 직원들과 함께 회사의 성공을 기반으로 글로벌 에너지 보험 업계의 리더로서 에버렌의 위치를 계속해서 발전시킬 기회를 얻어 영광이고 기쁘다”고 말했다.

버뮤다에 본사를 둔 에버렌은 세계 굴지의 에너지 기업들이 선택한 보험사로서, 약 4조달러 규모의 글로벌 에너지 자산에 대한 보장을 제공한다. 1972년 상호 보험사로 설립됐으며, 보험 계약자가 주주가 되고 보장이 실비로 제공되는 혁신적인 구조가 특징이다. 에버렌은 전통적인 석유 및 가스부터 재생 에너지와 같은 대체 산업 부문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에너지 산업 자산에 사고당 최대 4억5000만달러의 자산 보상 한도액을 제공한다. 에버렌의 주주는 공공 및 민간 부문의 중대형 에너지 회사로 구성되며, 주주당 물적 유형 자산은 최소 10억달러에 이른다. 투자 적격 등급 평가 또는 이에 상응하는 등급도 보유하고 있다. 에버렌은 S&P 및 무디스의 평가에서 각각 A 및 A2 등급을 받았다.

에버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Everen.b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10300574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에버렌(Everen Limited) 카린 페이소토(Karyn Peixoto) HR 이사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